품질 방침을 실현하기 위해 품질에 대한 책임이 임직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임직원은 수립된 품질경영시스템의 절차를 이해하고 준수하며 나아가 최고의 품질을 달성하기 위한 끊임없는 개선 활동으로 자발적으로 참여해 품질경영시스템 향상에 전력을 다합니다.
고객 가치 창출
기술 혁신
기본과 원칙 준수
지속적인 개선
품질경영시스템 정착 (ISO9001 / IATF16949)
JS ENERGY는 고객 가치 창출이 회사의 성장이란 품질경영 방침을 마련하여,
경영 혁신을 위한 전사적 생산보전활동(Total Productive Maintenance)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TPM
(전사적 생산보전활동)경영
혁신
성장
Innovation


Management

Growth
경영혁신 활동의 가속과 지속을 통해 회사의 고유의 기업문화를 구축하여 경쟁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 계층의 자기 변화
경영혁신활동
가속화
경영혁신 활동의 조직화 및 분위기 조성
- 영업
-
영업능력 향상
고객만족의 영업
- 기술 · 연구개발
-
낭비를 배제한 설계
신제품 적기 개발
기술을 파는 개발
- 생산
-
유연한 생산방식
저 제조원가 생산
불량제로화
밝고 깨끗한 공장
- 관리
-
주인의식, 팀워크 향상
종업원 만족도 향상
노사화합
고유의
기업문화 구축
- 사람 (MAN)
- 사기가 높고 실행력이 높은 人
- 설비 (MACHINE)
- 고객에 요구에 부응하고 효율이 높은 설비
- 재료 (MATERIAL)
- 가격이 싸고 양질의 재료, 재고 감소
- 방법 (METHOD)
- 낭비를 철저히 배제 한 생산방식
- 정보 (INFORMATION)
- 고객 수요에 맞는 적기 생산 정보 관리, 시스템에 의한 업무 문화 정착
기술과 프로세스에 밝은 인재육성
“기업경쟁력 확보”
분임조 - 5S – 개선제안의 일상화를 통해 체질을 개선하고,
불량 “0” · 고장 “0” · 재해“0” · 낭비 ”0”의 목표를 달성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체질개선
설비의 체질개선
기업의 체질개선
TPM분임조, 5S, 개선제안
- 자주
보전 - 계획
보전 - 개별
개선 - MP
활동 - 교육
훈련 - 품질
보전 - 사무
효율 - 환경
안전
불량 0 · 고장 0 · 재해 0 · 낭비 0
- 효율 높은 생산시스템체계 확립
- 변화에 익숙하고 고기술의 인재육성
최적화
표준화
시스템화